홈페이지 관련 문의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HOME

NEW 커뮤니티 메뉴를 신설 하였습니다.

렛츠검도 로고

에게, 검도는 도장 에게 문의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검도 지도에 관련한 내용은 나를 매일 지켜보는 관장님께!

질문답변

홈페이지 관련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치만 작성일21-07-05 23:03 조회2,312회 댓글1건

본문

검도장 홈페이지에는 따로 검도장만의 공간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검도장 내 질문과 답변할 수 있는 란이나 또는 검도장 관원들만(검우회 등)의 자유글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을 하나라도 만들어 주시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냥 정형화된 것에 따라가며 검색밖에 할 수 없는 것이 아쉽습니다.

각 도장 홈페이지에 하나의 공간을 만들어 주시면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바램이네요


다미 홈페이지에서 렛츠 홈페이지로 넘어온지 얼마 안되는데 서로 특색이 있겠지만은 다미는 그러한 공간(질문과 답변란, 검우회란, 검도단상, 검도기술 등)을 만들 수 있어 유익하게 사용하였으나 렛츠는 그러한 공간이 없는 것 같아 아쉽습니다.  

댓글목록

님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렛츠검도입니다. 관심과 질문 감사드립니다.
검도장 홈페이지에 자유게시판 및 기타 관원(회원)이 작성 가능한 게시판 설치 가능합니다.
관장님 혹은 홈페이지 관리자가 요청을 해주시면 바로 설치 가능합니다.
기본 기능으로 넣지 않은 이유는 활용을 잘하시는 도장도 있지만 대분 활용도가 없어 작성 글이 없거나 최근 글이 몇 년 전이라서 보기 좋지 않아서입니다.

언제든 개선의 의견을 넘겨주시면 언제든 적극 검토하며 빠르게 적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확인이 늦어 답변이 늦었습니다. 다음 개선의견 작성시 이용문의 및 의견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용문의 및 의견
https://www.letskumdo.com/bbs/write.php?bo_table=inquiry

실시간 인물검색더보기
인기 동영상더보기
인기 블로그 리뷰더보기
'렛츠검도'를 검색하세요.
지역 도장 찾기 맨위로

렛츠검도

부흥로 258 일산빌딩 5층 샤이닝(Let's Team)
사업자등록번호 : 130-37-46318(등록2007년) 통신판매업종신고 : 제2010-경기부천-924호

대표 : 오성민 고객센터 : 070-4351-0394 팩스 : 0505-200-6060
이메일 : hdweb@hdweb.co.kr

Copyright ⓒ www.letskumdo.com All rights reserved.

사업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