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검도회 신임회장 김운기 취임의 변 : 검도뉴스

본문 바로가기
HOME

NEW 커뮤니티 메뉴를 신설 하였습니다.

렛츠검도 로고

대한검도의 흩어져있는 정보들을 모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

렛츠검도는 공개허용된 관련 대회정보만 웹수집합니다.

검도뉴스

[경기도검도회] 경기도검도회 신임회장 김운기 취임의 변

페이지 정보

출처 경기도검도회 작성일15-03-04 조회2,026회

본문

인사말씀
 
경기도 검도회장 자리는 영광스러운 자리이기 이전에 막중한 책임과 역할이 요구되는 무거운 자리이기도 합니다.
 
그동안 경기도 검도회가 대한민국 검도계의 최정상 자리를 구축해 온 것은 우리검도계의 거목이신 김재일 전임회장님과 경기도 검도인들의 일사불란한 노력으로 형성해온 비교할 수 없는 성과입니다.
 
흔들릴 수 없는 이러한 초석위에 이번에 10대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은 저에게는 참으로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걱정이 앞서는 것도 사실입니다. 비 올림픽종목에 대한 불균형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인한 현장의 어려움, 생활체육과의 소통과 화합, 전문 검도인들의 권익향상문제와 낙후 된 시.군에 대한 검도의 균형발전, 열악한 회의 재정보강 등 극복해야할 현안문제가 쌓여있습니다.
 
이번에 전체대의원투표에서 한마음으로 저를 지지해 주신 것도 이러한 난제들을 잘 극복하고 새 시대가 요구하는 변화의 시스템을 가동하라는 준엄한 명령으로 받아들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주저하지 말고 곧바로 가라는 명령임을 잘 압니다. 주어진 소명들을 하나씩 성실하게 수행하겠습니다. 전임회장님께서 일구어 놓으신 위대한 업적들은 다듬어 계승하고, 새로운 시대가 요구하는 변화의 시스템을 잘 접목하여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조직으로 배양하겠습니다.
 
 각 시군 검도회와 유기적으로 협력하고 소통하여 구석진 곳은 빛을 비추고 도드라진 곳은 다듬어서 균형 있고 화합된 하나로 조립하겠습니다.
 
경기도 검도인 여러분의 사심 없는 응원과 협력이 절실히 요구되는 시점입니다. 이번선출과정에서 보여주신 단결된 힘은 경기도 검도회의 발전에 원동력이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힘차게 나아갑시다.
 
                                                     2015년 3월 경기도 검도회장 김 운 기
실시간 인물검색더보기
인기 동영상더보기
인기 블로그 리뷰더보기
'렛츠검도'를 검색하세요.
지역 도장 찾기 맨위로

렛츠검도

부흥로 258 일산빌딩 5층 샤이닝(Let's Team)
사업자등록번호 : 130-37-46318(등록2007년) 통신판매업종신고 : 제2010-경기부천-924호

대표 : 오성민 고객센터 : 070-4351-0394 팩스 : 0505-200-6060
이메일 : hdweb@hdweb.co.kr

Copyright ⓒ www.letskumdo.com All rights reserved.

사업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