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현상사 K.G, 300D 도복 Set 후기 : 검도용품 리뷰

본문 바로가기
HOME

NEW 커뮤니티 메뉴를 신설 하였습니다.

렛츠검도 로고

대한검도회의 흩어져있는 정보들을 모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

렛츠검도는 공개허용된 관련 대회정보만 웹수집합니다.

검도용품 리뷰

본문

세현상사 K.G, 300D 도복 Set 후기

블로그 이름체흐의 검도블로그

블로그 주소https://blog.naver.com/ha31su

포스팅 주소https://blog.naver.com/ha31su/221677845855

#300D #세현도복 #세현상사 #기능성도복 #기능성 #경량도복 #검도복 #300D도복

※ 블로그 공개 허락한 채널의 링크만 수집합니다.



얇고 가벼운 도복을 찾다가 세현상사에서 K.G, 300D 도복 Set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이즈가 큰 편이라 주문식맞춤제작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타회사들은 주문제작은 불가하다는답변을 받았고 오직 세현상사에서만 가능하다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마 자제체작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세현상사의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2019년 8월 28일 부천 세현상사에 직접 방문하여 사이즈 측정하였습니다. 


*사이즈를 측정하면서 도복에대한정보, 관리법 등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


  또 세현상사 직원분들의 도복자체제작에 대한 프라이드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또 세현상사 직원분들이 너무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2019년 10월 12일 최종 수령하였습니다.


10월2일에 먼저 수령을 했었지만 기장수선 문제로 다시 보내 최종적으로 10월 12일에 수령하였습니다!


*더 빨리 받을 수 있었지만 기장수선에 대해 확실히 하기위해 직접 한번 더 세현상사를 방문, 측정하여 수선의뢰하였습니다.



2019년 10월 14일 운동시간에 처음 착용 하였고 그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일단 도복을 만진 첫느낌은 얇고 가볍다! 였습니다.


사이즈가 큰 편으로 제작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엄청 가벼웠습니다! (이제 만번도복은 심사때만 입는걸로...)



상의는 땀배출이 잘되고, 잘마를거 같고 통기성이 좋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 기능성 도복이라 몸에 딱맞으면서도 엄청나게 편하다!​ 라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그리고 입자마자 가볍다! 라는 느낌이 만졌을때와 마찬가지로 들었습니다.


또 어깨부분의 제봉부분도 탄탄하다 라는 느낌을 받았으며 같은도장내 관원분이 입으시는 타회사 기능성 도복과 비교해봤을때


K.G, 300D 도복이 더 가볍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의 또한 첫느낌은 매우 얇고 가볍다 였습니다.!


착용 후에는 마치 바지를 안입었나? 라는 착각이 들정도로 가볍고 운동시에 너무나 편했습니다.


또 내부외부 미싱주름 처리를 통해 주름관리에 전혀 신경을 안써도 주름이 잘 잡힙니다!


(사실 기능성도복의 가장 큰 메리트 이기도 하죠^^!)


하의는 상의보다 더 가볍다 라는 느낌을 받았고 호구 착용 후 운동을 할때에도 너무 가볍고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저는 한국식 벨트로 구매를 하였는데 벨트 구조가 그동안 사용해왔던 만번 도복들과는 달라서 당황했습니다.


기존에 쓰던 도복은 왼쪽부분이 오른쪽부분을 덮는 구조 였는데 K.G, 300D 도복은 오른쪽이 왼쪽을 덮는 구조로


되어있어 처음 수령하고 당황했었습니다.


*이부분에 대해 세현상사 직원분과 통화결과 세현상사의 도복은 오른쪽이 왼쪽을


덮는 구조로 생산이 된다.! 구매시 요청 해주시면 왼쪽이 덮는 쪽으로 제작이나 수선이 가능하다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도복 제작 후 첫 도복 수령 당시, 주문제작요청 당시 제가 요청했던


도복 기장등이 일부 반영 되지 않았던점, 한국식벨트로 요청했으나 누락된점 이 있겠습니다.


하지만 이런 아쉬웠던 점도 세현상사 직원분의 친절함과 최종도복수령시 도복 확인 후 사르르 녹아버렸습니다....


*세현상사 직원분들은 진짜 너무너무 친절하십니다! 이용해본 검도용품점중 TOP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도복에 대한 총평!



 1. 가볍고 또 가볍다!


 2. 얇고 주름관리가 필요없어 편리하다.


 3. 가볍고 몸에 딱 맞다보니 운동시 너무 편하다.


 4. 세탁을 아직 해보진 않았지만 도복의 재질과 얇은것을 보니 건조시간이 빠를 것 같다!


 5. 본인이 체격이 있는 편인데 기능성 도복을 입고 싶다! > 세현상사에서 맞춤구매 하자!



마지막으로 정리하면서 기능성도복을 구매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자신있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긴가민가 했습니다. 300D 도복에 대해 네이버 블로그도 찾아보고 검도V 카페도 찾아보고..


가벼워봤자 얼마나 가볍겠어! 라고 생각 했던 제 자신이 후회될 정도로 너무가볍고 


이 도복을 왜 이제야 샀나...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도복 무게도 가벼우면서 착용감이 편하고 관리도 편한 도복을 찾는다! 하시는 분들께


자신있게 세현상사의 K.G, 300D 도복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도복 상세사진은 본문 하단을 참고해 주세요^^



* 도복주문하면서 또 제작과정중에 제작후에 수령후에 모든 과정에서 전화로 정말 귀찮게 해드렸던거 같습니다.


  그럴때마다 정말 귀찮은내색 한번 내시지 않고 친절히 상담해 주신 세현상사 홍대리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K.G, 300D 상의



K.G, 300D 상의 하단부 텍




K.G, 300D 상의 우측 하단부 S.H 마크 (세현상사)



K.G, 300D 상의 목 텍



K.G, 300D 상의 목 텍과 3M 스카치가드 텍



K.G, 300D 하의



K.G, 300D 하의 S.H 마크 (세현상사)




K.G, 300D 하의 허리끈 부분 텍 




체흐의 검도블로그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ha31su
작성 블로거의 다른 리뷰입니다.

실시간 인물검색더보기
인기 동영상더보기
인기 블로그 리뷰더보기
'렛츠검도'를 검색하세요.
지역 도장 찾기 맨위로

렛츠검도

부흥로 258 일산빌딩 5층 샤이닝(Let's Team)
사업자등록번호 : 130-37-46318(등록2007년) 통신판매업종신고 : 제2010-경기부천-924호

대표 : 오성민 고객센터 : 070-4351-0394 팩스 : 0505-200-6060
이메일 : hdweb@hdweb.co.kr

Copyright ⓒ www.letskumdo.com All rights reserved.

사업부 바로가기